티스토리 뷰

반응형

혼다인사이트 자동차

자동차를 선택하는 주요 기준 중 하나가 연비입니다. 자동차 유지비의 상당 부분이 휘발유나 경유를 구입하는 데 쓰이기 때문에 비용이 계속 상승하기 때문에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일부 운전자들은 소형차만 경제적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선도적인 자동차 회사들은 첨단 엔지니어링 및 기술 솔루션을 도입하여 연료를 최대한 적게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활용해야 합니다.

1. 혼다 인사이트 , 닛산킥스 , 스마트 포 투 1~3

혼다 인사이트
2018년 세계 현대화에서 살아남은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자동차 등급을 열어줍니다. 고속도로를 달릴 때 소비는 3.5ℓ/100㎞를 넘지 않지만 109마력과 함께 이 차는 도시 순환에서 100㎞당 약 4.2ℓ의 휘발유를 소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혼합된 조건에서 연료 소비는 100㎞당 3.9ℓ/100㎞로 매우 낮습니다.
닛산킥스
닛산킥스는 러시아 도로에서 보기 드문 차량이지만 고속도로에서 평균 연비 6.6ℓ/100㎞, 도심에서 평균 연비 7.7ℓ/100㎞, 평균 연비 7.2ℓ로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크로스오버 차량 중 하나입니다. 복합 사이클의 l/100㎞ 모델 후드 아래에는 1.6ℓ 122마력의 동력 장치가 달려 있습니다. 전륜 구동 플랫폼을 수정하면 더 효과적인 견인력을 얻을 수 있지만 전륜 구동 버전이 더 경제적이라고 판단됩니다.
스마트 포 투
스마트 포 투는경제적인 자동차 클래스에서, 여러분은 스마트 포투 없이는 그것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스마트 포투는 2인용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2명이 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00킬로미터 트랙에서, "스마트"는 4.1리터 이상의 가솔린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 엔진은 71마력을 생산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수퍼차저를 설치한 전원 공급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표시등은 90마력까지 높아질 것입니다. 이동성 측면에서, 스마트 포투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차의 크기 때문에, 여러분은 가장 좁은 장소에 주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편안함과 정확성으로 도시의 흐름을 느낄 것입니다. 그 차는 단지 995킬로그램이므로, 그것은 도시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모델은 후륜 구동 변속기와 로봇 기어박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 푸조 208, 볼보 V40 크로스 컨트리 , 4~6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는 독일 브랜드의 희귀한 모델로, 신뢰성과 적당한 연료 소비, 높은 수준의 안락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세단의 파워트레인은 영리한 모듈 레이아웃과 최첨단 기술 덕분에 연비를 유지하면서도 최적의 출력과 성능을 제공한다. 2016년형 모델에는 1.5리터 디젤 유닛과 로봇 변속기, 풍부한 온보드 장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복합 모드에서의 연료 소비는 3.9리터/100km를 유지합니다. 같은 모델이지만 수동 변속기를 사용하면 4.1리터/100km보다 조금 더 많이 소비합니다. 어쨌든 이는 강력한 기계에게는 매우 낮은 수치입니다.
푸조 208
이 프랑스인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연비로 매력적입니다. 68마력의 1리터 가솔린 고속도로에서 100km/3.9l를 소비합니다. 도시에서는 가치가 약간 상승하지만 크게 상승하지는 않습니다. 객실의 5인승 레이아웃에 만족하며 가족을 위한 훌륭한 차량입니다.
볼보 V40 크로스 컨트리
볼보 V40 크로스 컨트리의 주요 구성 요소는 구매자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호하고 여행을 많이 하며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안전을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한된 연료 소비로 인해 이 차에서 가장 긴 여정도 꽤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볼보는 장비에 최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갖추는 것을 좋아하며, V40 크로스 컨트리도 예외가 아닙니다. 동력선은 4개의 모터로 표시되며 여러 가지 변형이 가능합니다. 기어박스는 "다이나믹" 또는 자동 변속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차량에는 전륜 구동 변속기와 4x4 버전이 함께 제공됩니다. 효율 측면에서 가장 좋은 것은 120마력의 2리터 디젤 장치입니다. 전륜 구동, 자동 변속기 및 3.9l/100km의 연료 소비를 합니다.

3. 도요타 프리우스 , 오펠 코르사 ,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 스코다 래피드 , 7~10

도요타 프리우스
일본 자동차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도요타 프리우스는 복합 배기량으로 약 4ℓ/100㎞를 소비합니다. 러시아 시장에서는 '럭스' 구성으로 공식 판매되는 모델이 단 한 가지뿐이며, 가격표는 200만 루블입니다. 프리우스의 엔진룸에는 1.8ℓ 가솔린 98마력 유닛이 있어 첫 번째 '뒷면'을 10.6초 만에 극복해 동급 모델들에게 꽤 좋습니다. 도로를 달릴 때 연료 소모량은 4.5ℓ/ 100㎞로 유지됩니다. 연료탱크는 43ℓ 가솔린으로 설계돼 있어 100% 주유만 하면 주유 없이 800㎞를 넘길 수 있습니다.
오펠 코르사
독일의 자동차 산업은 소형차로 유명한데, 이 클래스의 대표적인 예로 고속도로에서 100km마다 4리터의 가솔린을 소비하는 오펠 코르사를 들 수 있습니다. 100km당 4.5리터로 증가하며, 승객실의 부하에 직접적으로 좌우됩니다. 이 해치백에는 5인승 레이아웃과 5개의 도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신뢰성 면에서 차에 대한 불만은 없습니다. 이 점에서 경제적으로 가장 뛰어난 외제차 중 하나입니다. 1리터 90마력의 엔진은 기계적 여유가 좋아 하천에서 자신 있게 추월할 수도 있습니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이 전설적인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가 이전에 생산한 이 자동차는 러시아 시장에서 가장 경제적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이 소형 크로스오버에는 수동 변속기와 92마력의 1.6리터 터보차저 디젤 엔진이 함께 제공됩니다. 복합 배기량의 평균 연료 소비는 4.3리터/100km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1.2리터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모델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연료 소비는 5.1리터/100km입니다.
스코다 래피드
러시아에서 스코다 자동차는 매우 인기가 입니다. 스코다 래피드 모델은 도시에서 주행하는 데 4.5ℓ/100㎞ 이상을 소비하기 때문에 메가시티에 이상적입니다. 엔진 레인지가 여러 단위로 표시되어 있어 선호도와 요구 사항에 따라 최상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경제적인 것은 90마력의 1.2ℓ 엔진입니다. 스코다 래피드는 공간과 공간이 많지 않지만 좋은 패밀리카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차량 내부에 5인승 버전이 있으며 트렁크는 최적의 화물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